고객님! 금일 오전 저희 고객상담실로 유선전화로 먼저 상담하셨던 분으로 확인됩니다.
네이버페이로 신청하신 교환사유가 "고객님 주문실수(주꾸미를 원하는데 잘못주문하였습니다)"로 확인이 됩니다.
냉장/냉동식품의 경우 "고객님 주문실수"로 인한 사유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불가의 이유로는 제품을 수거시, 신선도가 떨어져 상품가치가 현저하게 낮아짐에 따라 재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입니다.
(반품송장으로 분류된 택배는 택배사에서 판매자까지 이동소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.ㅠㅠ)
혹, 뉴스매체에 닭발과 관련하여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면, 제조회사인 동원F&B 고객센터(080-589-3223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일요일에 받았는데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물렁거리더군요
괜찮겠지 싶어서 한 팩 먹었는데 추석 내 고생했습니다.
이 제품 때문인지 아닌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찝찝해서 환불받고 싶습니다.
환불요청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